BJ양팡이 거짓말 했다는 의혹 제기한 정배우

2019-09-16 22:05

add remove print link

극단적 선택 하려고 했던 열혈팬 문자내용 공개
별풍선 3000만원 관련 의혹 폭로

유튜버 정배우가 BJ양팡에 대한 충격적인 의혹을 제기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정배우JungTube에는 'BJ양팡 거짓말한 증거 나오다!! 열혈팬 자살시도사건의 숨겨진 반전비밀 충격주의'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정배우

이 사건은 지난달 22일 양팡에게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선물한 열혈팬 A 씨가 자살 시도를 언론사에 알리며 주목을 받았다.

A 씨는 "열혈팬은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다. 이를 사용해 양팡에게 식사를 제안했으나 거절당했다"며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폭로했다.

당시 양팡은 "A 씨가 보낸 메시지 등은 양팡이 너무 바빠 확인하지 못한 것일 뿐, 무시한 것이 절대 아니다"라며 "사석에서 팬들과 만나지 않겠다는 내용은 이미 팬들에게 공지한 사항이다. 해당 팬도 이를 인지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정배우는 영상에서 양팡과 A 씨가 주고 보낸 문자와 카톡을 공개하며 "바빠 확인하지 못한 것"이라는 해명이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이하 정배우 유튜브
이하 정배우 유튜브

정배우는 문자 내용을 근거로 해당 팬이 양팡과 사적으로 만나자고 했다는 설명도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정배우는 "사건 이후 아프리카 생방송에서도 울면서 화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끝까지 자기는 잘못 없단 의견이었다"며 "200만 유튜버면 어른스러운 모습을 팬분들에게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