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시 나온다고?" 맥도날드가 10일부터 재출시한다는 '단종 버거'

2019-10-06 16:40

add remove print link

평소 많은 마니아 보유했지만 지난 2017년 단종됐던 버거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재출시 소식알리며 신메뉴 공개

셔터스톡
셔터스톡

맥도날드가 약 2년 만에 재판매에 돌입하는 햄버거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맥도날드는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에 "맥치킨 그리웠던 사람?"이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맥치킨 버거는 치킨 패티를 이용해 만든 버거로, 또 다른 치킨버거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는 다른 패티를 사용해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맥치킨이 그리웠던 고객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 바삭한 치킨 패티와 화이트 마요 소스, 이 자체로 완벽했던 #맥치킨 이 돌아온다!???? - 그래서 ★맥치킨 재출시 기념, 리그램 EVENT★를 준비했어 - 해시태그 #맥도날드 #맥치킨이돌아왔다 를 포함해서 그리웠던 마음을 모두 담은 댓글과 함께 리그램 해줘. - 10월 10일 돌아오는 맥치킨을 기념해서 선착순 500명에게 맥치킨 단품 쿠폰을 선물할게???? - (소곤소곤) 10월8일(화), 또 다른 어마어마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 *이벤트 기간 : 10/5(토) ~ 10/9(수) 선착순 500명 *당첨자 발표 : 10/11(금) *계정 전체 공개 및 필수 해시태그(#맥도날드 #맥치킨이돌아왔다)를 꼭 남기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야 응모가 완료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댓글로 공지하니 당첨자 발표일에 댓글을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맥치킨컴백 #맥치킨이벤트

맥도날드(@mcdonalds_kr)님의 공유 게시물님,

맥치킨 버거는 인기리에 판매된 메뉴지만 지난 2017년 완전히 판매를 중단했다. 맥치킨 버거를 다시 판매하기로 한 맥도날드는 '맥치킨 모짜렐라'라는 신메뉴도 공개했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맥치킨 버거에 골든 모짜렐라 스틱 2개를 통으로 넣는 버거다. 마요네즈 소스만 들어갔던 맥치킨과는 달리 매콤한 맛이 나는 '아라비아따 소스'가 첨가된다. 이외에도 맥모닝 판매시간에는 치킨 치즈 머핀도 새 메뉴로 추가됐다.

'맥치킨 버거',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은 오는 10일부터 판매된다. 맥도날드는 SNS에서 '맥치킨' 관련 각종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제공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