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오래됐다” 한서희♥정다은 결국 열애 인정했다 (영상)

2019-10-08 09:42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
열애에 대한 입장 번복한 한서희

한서희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 씨와 열애를 부인하던 YG 연습생 출신 한서희 씨가 입장을 번복했다. 한서희 씨와 정다은 씨는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8일 새벽 한서희 씨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다수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라이브 방송은 한서희 씨 집에서 촬영됐으며 정다은 씨도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침대 위에 나란히 누워 영화를 보던 한성희 씨와 정다은 씨에게 시청자들 "두 사람 사귀는 것이냐"고 재차 질문했다.

이하 유튜브, _두부

라이브 방송 중 일부 시청자는 "지금 서희 언니와 연애 중이라면 윙크하기", "서희랑 사귀고 있으면 눈을 두번 깜빡여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정다은 씨는 댓글 확인 후 윙크했고, 눈을 두 번 깜빡였다.

"둘이 뭐야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에 한서희 씨는 "아니 근데 떠먹여줘도 대중들이 자꾸 아니라고 그러니까..."라며 "나도 모르겠어, 이제부터는"이라고 웃어넘겼다.

정다은 씨 역시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번 깜빡이라고 해서 눈 두 번 깜빡였고...다했구만"이라고 덧붙였다.

위 영상과 다른 내용으로 시작하는 영상

두 사람 열애 인정으로 댓글 창이 폭발하자, 한서희 씨는 "몇일이냐고 묻는 질문에는 그건 말해줄 수 없다"며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더 됐을거다"라고 답변했다. 한서희 씨는 라이브 방송 끝나기 전 "근데 이렇게 했다고 해도 비즈니스라고 생각할 사람도 있고, 우리가 장난치는 걸 수도 있고~"라는 말로 애매모호한 태도를 내비치 기도 했다.

최근 한서희, 정다은 씨는 열애설에 여러 차례 휩싸였으나 당시 모두 부인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여행, 일상 SNS 게시물을 증거로 열애하는 것 아니냐는 주장을 내세웠다.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한서희 씨와 정다은 씨 / 이하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한서희 씨와 정다은 씨 / 이하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