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미식축구부 드래곤즈, 추계선수권 대회 전승으로 우승

2019-10-28 23:29

add remove print link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미식축구부 ‘드래곤즈’가 최근 치러진 ‘2019년 울산대 복지처장배 부산경남미식축구

경성대 미식축구부 드래곤즈, 추계선수권 대회 전승으로 우승 / 사진제공=경성대학교
경성대 미식축구부 드래곤즈, 추계선수권 대회 전승으로 우승 / 사진제공=경성대학교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미식축구부 ‘드래곤즈’가 최근 치러진 ‘2019년 울산대 복지처장배 부산경남미식축구 추계선수권 대회’에서 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경성대 미식축구부는 지난 12일 신라대와의 시합에서 7:0으로 승리하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울산대, 해양대, 신라대 미식축구부와 세 번의 시합에서 경성대는 각각 25:8, 35:0, 7:0으로 3전3승0패의 쾌거를 달성하였다.

경성대는 이후 11월 중순 보은에서 열리는 전국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으로 현재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경성대 드래곤즈 김동현 선수는 “첫 큐비로 추계대회에 참가했는데 우승도하고 평소 잘되지 않았던 패스도 성공하고 터치다운까지 찍어서 기분이 좋았다.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감이 크게 상승할 수 있었다. 앞으로 남은 전국대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경성대 드래곤즈 김진섭 선수은 “동아리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경기를 하게 되었다. 아직 며칠 되지 않아 별 도움이 안 되는 선수가 될 줄 알았지만, 결승전에서 팀에 보탬이 되는 필드골을 넣어 점수를 얻어서 기뻤다.”라고 하였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