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의혹 중에서 소속사가 “이건 사실”이라고 밝힌 내용

2019-11-11 16:35

add remove print link

김호영 소속사가 일간스포츠와 한경닷컴에 밝힌 내용
김호영, 차량 안에서 남성에게 유사성행위 혐의 피소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 / 연합뉴스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 / 연합뉴스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가 유사성행위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남성에게 고소당한 건 사실이라고 소속사 측이 밝혔다. 다만 소속사 측은 김호영 씨가 결백하다고 강조했다.

김호영 씨 소속사 PL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일간스포츠에 "(남성) A 씨로부터 고소당한 것이 맞다.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며 "사실무근이라고 한 것은 김호영이 결백하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고소장이 접수됐다는 것 자체는 사실이다. 혐의 여부는 경찰 수사로 밝혀질 것"이라고 했다.

isplus.live.joins.com

11일 한경닷컴 보도에 따르면 고소인은 2년 전부터 김호영 씨와 알고 지낸 40대 남성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고소인 신분을 밝히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미성년자를 성추행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어 어쩔 수 없이 밝힌다"며 "김호영이 최근 피소된 것은 맞지만 고소인 주장은 일방적"이라고 말했다

김호영 측 "고소자는 40대 건장한 남성, 성추행은 일방적인 주장" [공식] 김호영을 동성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인물은 40대 남성으로 알려졌다. 김호영 소속사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확인 결과 김호영 씨가 최근 피소된 것은 맞지만 고소인의 주장은 일방적"이라며 "고소 내용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의 설명에 따르면 고소인은 2년 전부터 김호영과 알고 지낸 인물로 40대 건장한 남성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고소인의 신분을 밝히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미성년자를 성추행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어 어쩔 수 없이 밝힌다"며 "뿐만 아니라 성추행도 사실이 아니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한 그동안
hankyung.com

이날 김호영 씨가 남성을 성추행했다는 의혹 보도가 나왔다.

더팩트는 "김호영은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 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며 "피해자는 남성으로 11일 현재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다. 김호영은 현재 스케줄 상의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가 나간 직후 김호영 씨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냈다. 소속사는 "금일 보도된 김호영 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