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트와이스 다현 닮은 치어리더 김진아의 뜻밖의 연기

2019-12-19 13:50

add remove print link

'KT 여신' 연예계 활동 선언한 지 두 달 만에...
닉쿤의 새 미니 앨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

최근 연예계 활동을 선언한 치어리더 김진아 씨가 그룹 2PM 멤버 닉쿤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첫 연기를 선보였다.

'KT여신'이라 불린 김진아 씨 / 김진아 인스타그램
'KT여신'이라 불린 김진아 씨 / 김진아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공개된 닉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토리 오브(story of)’에서 김진아 씨는 닉쿤의 회상 속의 연인으로 등장해 몽환적이면서도 다정한 커플댄스를 춘다. 두 사람은 춤을 통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 사이의 몽글몽글한 설렘과 애틋한 감정선까지 완벽히 표현해내 현장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닉쿤 뮤비 속 썸바디 상대는? 치어리더 ‘김진아’ 최근 위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으로 연예계 활동을 선언한 치어리더 김진아가 그룹 투피엠(2PM) 멤버 닉쿤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김진아는 지난 13일 공개된 닉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토리 오브(story of)’에서 주인공 남성(닉쿤)의 회상 속의 연인으로 등장해 몽환적이면서도 다정한 커플댄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춤을 통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 사이의 몽글몽글한 설렘과 애틋한 감정선까지 완벽히 표현해내 현장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진아는 7년간 치어리더로 활
당진신문

더욱이 김진아 씨는 수년간 치어리더로 활동해 오면서 닦아온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해당 안무를 불과 30여분만에 마스터하는 등 발군의 춤 실력을 보이기도 했다.

닉쿤 뮤직비디오 캡처
닉쿤 뮤직비디오 캡처

2014년 치어리더로 데뷔한 김진아 씨는 관중석에 앉아 롯데의 경기를 관람하던 중 치어리더 제의를 받고 일을 시작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170cm의 큰 키와 늘씬한 각선미에서 뿜어 나오는 수준급 커버댄스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왔으며,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옆모습이 걸그룹 트와이스(TWICE)멤버 다현과의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2017년 시즌부터 롯데 자이언츠에서 kt위즈로 옮겨 치어리더로 활동하다 지난 10월 위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방송인으로 새 출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하 김진아 인스타그램
이하 김진아 인스타그램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