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최신개봉영화 <시동><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상영

2020-01-08 01:10

add remove print link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11일 오후 1시, 오후 3시 30분

해남군(군수 명현관) 오는 11일 최신 개봉영화 <시동>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영화 <시동>은 2014년 연재된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거석이형’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택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 충만 반항아‘상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렸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 블록버스터로 뜨거운 화제작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경이로운 비주얼, 러닝타임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스펙터클한 액션,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종결시킬 새로운 영웅의 탄생이란 스토리적 궁금증까지 증폭시키며,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명작으로 남을 다양한 매력 요소들을 갖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상영시간은 오후 1시와 3시 30분으로, 인터넷 예매는 문화N티켓 사이트(www.culture.go.kr/ticket/main)사이트와 문화예술회관 1층에 비치된 문화N티켓 키오스크에서 10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현장 예매는 상영 당일 낮 1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진행한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