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알았지…?” 엑소 첸 고백 불과 3주 전 올라온 '성지글'

2020-01-13 20:20

add remove print link

13일 팬들에게 여자친구 임신·결혼 소식 전한 엑소 첸
지난 크리스마스에 엑소 첸 결혼 언급하는 글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와 주목

그룹 엑소 멤버 첸 / 뉴스1
그룹 엑소 멤버 첸 / 뉴스1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여자친구 임신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해 말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글이 주목받았다.

지난해 네이버 지식인에 한 이용자가 '엑소 첸 결혼'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질문 글이다. 아이디를 비공개한 이 이용자는 "엑소 첸 곧 결혼하는 게 사실인가요?"라고 물었다. 글이 올라온 날짜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이었다.

이하 네이버 지식인 캡처
이하 네이버 지식인 캡처

질문에 대한 다른 지식인 이용자들 반응은 냉랭했다. 한 이용자는 "헛소리입니다. 어디서 그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들으셨나 모르겠네요"라고 답변했다. 다른 이용자는 "그러면 기자들이 이렇게 조용할 리가 없죠"고 답했다.

해당 네이버 지식인 글은 첸이 여자친구 존재와 임신, 그리고 결혼 소식을 갑자기 전하면서 크게 주목받았다. 글에는 벌써 '성지순례'를 위해 방문한 이용자들 댓글이 수백 개 넘게 달리고 있다.

첸은 지난 13일 팬들에게 전한 자필 편지에서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며 여자친구 존재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임신 사실을 암시하기도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첸 여자친구가 임신한 게 맞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신부는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치를 계획이다.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 / 셔터스톡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