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만 공개됐는데 “다 맞춰버렸다”는 다음주 '슈가맨' 가수

2020-02-15 18:00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주 예고 영상 공개된 '슈가맨 3'
방송 전부터 반응 폭발한 슈가맨 소환

다음주 슈가맨 목소리가 공개된 예고 영상 /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슈가맨3' 다음주 예고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모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슈가맨 3'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예고 영상에는 3인조 여성 그룹과 남성 보컬이 등장했다.

MC 유희열 씨는 "탑3 안에 드는 역대급 슈가맨의 소환"이라고 말했고, 헤이즈 역시 "제발 소환해 달라는 댓글을 수백개도 더 봤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유재석 씨는 "첫 방송때도 이렇게 안 떨렸는데..."라며 "이분들 여기서 끝나면 안된다. 재결합 가야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모았다.

이날 예고에는 여성 3인조 그룹 중 어느 멤버 한 사람의 목소리가 음성 변조 없이 공개되기도 했다. 그는 "단 한번도 무대를 잊은 적 없다"는 말을 남겼다.

이하 JTBC '슈가맨 3'
이하 JTBC '슈가맨 3'

해당 내용이 나가자마자 네티즌들은 여성 3인조 그룹으로 일제히 '씨야'를 지목했다.

"드디어 씨야 나오네. '구두', '사랑의 인사' 등 히트 곡 많은데 무슨 곡으로 나올지 궁금하네", "처음에 '어린 시절의 첫사랑 같은'이라 길래 바로 한스밴드 생각했는데 씨야였네...", "'단 한번도 잊은적 없어요'하는데 남규리 목소리 딱! 그 약간 비음 섞인 목소리...진짜 최애", "씨야가 드디어...아직도 난 씨야 노래 듣는데", "이미 대놓고 슈가맨을 공개 해주신...목소리만 들어도 알죠...씨야...", "이번 기회로 다시 뭉칠순 없을까...개인 활동 때문에 힘드려나ㅠㅠ씨야 그 특유의 발라드가 너무 좋았는데..ㅠㅠ"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오는 22일 방송될 '슈가맨'에서는 감성 뮤지션 적재와 천재 보컬 윤하가 쇼맨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과연 네티즌들의 추측이 맞을지, 슈가맨의 정체가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