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2] 다기능 스마트 블루레이 2종 공개

2012-01-10 09:51

add remove print link

삼성전자는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2종을 공개했습니다. 컴팩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ES

삼성전자는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2종을 공개했습니다. 컴팩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ES6000와 듀얼 HDMI 입력과 빌트인 와이파이가 지원되는 BD-E6500는 풀 HD 1080p 해상도의 화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방법을 통해 다양한 기기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ES6000

BD-ES6000은 최신 비디오 기술과 연결성 기능을 블루레이 디스크 보다 약간 큰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기 안에 모두 담았습니다. 최신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완벽한 균형을 이뤄 공간의 격을 높여 주는 동시에 최고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성능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극대화한 BD-ES6000은 큐빅 모양의 외관에 스타일리쉬한 멀티 레이어 패턴 디자인을 본체 상단에 적용했습니다.

듀얼 HDMI 입력이 지원되는 3D 블루레이 BD-E6500

BD-E6500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최고의 2D, 3D 콘텐츠를 재현하여 헐리우드 영화의 생생한 감동을 안방에 그대로 전달합니다. HDMI가 2개 지원되어, 셋톱박스, 게임 컨솔을 한 개 이상 블루레이 플레이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수를 최소화하여, 복잡한 선을 없애 미니멀리즘을 효과를 높였습니다.

BD-E6500은 투톤 디자인을 적용해 슬림함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플레이어 상단은 피아노 느낌의 우아한 블랙으로 마감하였고, 하단은 메탈 소재를 차용했습니다.

혁신적 블루레이, 콘텐츠의 바다 속으로!

소비자들은 이제 더욱 쉽게 삼성 블루레이 플레이어의 최신 서비스와 콘텐츠로 현재의 TV 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삼성전자는 2012년 블루레이 플레이어 제품에 혁신적 Disc-to-Digita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DVD 컬렉션을 디지털 콘텐츠로 변환하고 집안에서나 이동 중에나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 Disc-to-Digital 서비스DVD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는 소비자라면 삼성의 Disc-To-Digital 서비스를 통해 영화의 소유권을 등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사실상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종류의 기기를 사용하여 동일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HD 버전의 영화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삼성의 프리미엄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삼성 스마트 허브에 접속할 수도 있어, 더욱 심플한 방법으로 삼성앱스(Samsung Apps)에 접속하고, 어플리케이션을 검색∙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2년부터는 풀 웹 브라우저가 신규 서비스로 지원되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빌트인 와이파이가 지원으로 웹 기반의 컨텐츠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고, 연결 옵션이 확대되었습니다. DLNA 인증 기기간 컨텐츠 공유가 더욱 쉬워졌고, WiFi Direct가 지원되어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할 필요 없이, 와이파이 기기를 바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의 해상도에 상관없이, 2012년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모델은 더욱 강력한 비디오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어 DVD나 HD 외급 콘텐츠, 저 해상도 스트리밍 비디오를 생생한 풀 HD 1080p 영상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Dolby Digital Plus, TrueHD, DTS-HD Bitstream 등 다양한 오디오 출력 옵션도 지원됩니다. 2012년 블루레이 플레이어의 Wise Plus 기능은 자동으로 TV 세팅을 조정하여 각각의 시나리오에 맞는 최적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상철 전무는 "삼성의 혁신 기술로 개발된 새로운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추가로 출시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옵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제 컨텐츠 소스에 구애받지 않고도 마음껏 홈 엔테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기기 서비스가 지원되어 진정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의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의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동영상 보러가기 : http://www.wikitree.co.kr/event/samsung_ces2012_live.php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