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전자

'진공관 탑재' 프리미엄 도킹오디오

2012-06-22 09:34

add remove print link

‘진공관’ 앰프를 탑재한 프리미엄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이 출시됐습니다.삼성전자 무선 도


‘진공관’ 앰프를 탑재한 프리미엄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이 출시됐습니다.




삼성전자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 'DA-E750'은 진공관 앰프의 풍부하고 따뜻한 음향과 디지털 앰프의 선명함이 조화된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를 적용해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피커는 2.1채널로 2개의 유리섬유 저음역대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서브우퍼(1개)가 적용됐습니다. 또 아날로그 입력과 USB 포트가 지원돼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갖췄습니다.


이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점은 또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삼성 갤럭시 시리즈나 애플 아이폰 시리즈 등과 호환되는 ‘듀얼도킹 시스템’ 적용된 점입니다.


또 무선으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무선 솔루션’ 기능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갤럭시 시리즈는 '올쉐어 플레이', 아이폰 시리즈는 '에어 플레이', 다른 기기는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에 걸맞게 디자인도 고급스럽습니다. 고급 가구에 쓰이는 하이 글로시를 적용했고, 음악을 재생할 때는 진공관에서 은은한 빛도 냅니다.




삼성전자는 위에 소개한 DA-E750 외에도, 삼성 갤럭시 시리즈 전용으로 2.1채널 사운드를 채택한 DA-E660, 멀티 도킹 시스템을 갖춘 DA-E550, DA-570 등 다양한 프리미엄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