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국민차 아반떼의 '애칭'을 지어주세요"

2012-08-22 09:49

add remove print link

내수 판매 1위를 넘어 글로벌 국민차를 지향하는 현대차 ‘아반떼’에 붙여질 닉네

내수 판매 1위를 넘어 글로벌 국민차를 지향하는 현대차 ‘아반떼’에 붙여질 닉네임을 공모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을 통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을 실시합니다.







아반떼에 가장 잘 어울릴만한 애칭은 뭘까요? 국민차라는 이미지에는 역시 친근하면서도 아반떼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잘 떠오르게 할 수 있는 애칭이 좋겠죠?




특히 이번 공모 이벤트는 지난해 국내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2012 북미 올해의 차' 수상 등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아반떼가 우리 국민들에게 더 친근하게 느껴지도록 애칭을 공모하고자 합니다.


대중성(30%)과 참신성(30%), 상징성(40%)을 종합해 선정할 예정인데요.


후보작 10점을 뽑아 9월 13일에 발표하고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후보작들을 현대차 페이스북에 공지해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합니다.


최종 당선 대상(1명)에 아반떼, 우수상(2명)에게 하이브리드 자전거, 장려상(7명)에게 런닝화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응모자 및 추천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아반떼는 지금까지 전세계 시장에서 800만대 가까이 판매 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내수 전 차종 판매1위'도 유력시되고 있는 명실상부 '글로벌 국민차'인데요.



국민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만큼, 아반떼에 새롭게 붙여질 애칭에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