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들의 투표인증샷 모음

2018-07-18 10:12

add remove print link

6.2 지방선거에 전 국민들의 관심이 쏠려있는 지금!연예인들도 투표를 하기 위해서 투표쇼를 찾고&

6.2 지방선거에 전 국민들의 관심이 쏠려있는 지금! 연예인들도 투표를 하기 위해서 투표쇼를 찾고 있습니다. 그 중 몇몇 연예인들은 투표를 했다는 증거인 '투표 인증샷'을 남겨 트위터나 각종 소셜 네트웍을 이용해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떤 분들이 인증샷을 날렸는지 한번 보실까요?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팬을 갖고 있는 탤런트 박진희씨 입니다.

수수한 옷차림에 노메이크업인 그녀는 자신의 주민증을 들고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으로 자신이 투표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샷으로 '개념녀'라는 별명도 생겼군요 ㅋ

트위터에서 국내 가입자 중 두번째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소설가 이외수씨도 투표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옷차림을 봐선 투표가 끝난 후 나들이를 갈 생각이신 것 같네요 ㅋ

옥동자 정종철씨도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인기 개그맨 답게 인증샷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찍으셨군요! 개념옥동자 입니다. ㅋ

DJ.DOC의 김창렬씨도 투표인증샷을 올렸군요!투표소 입구 앞에서 이제 들어간다는 제스쳐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6.2 오전 트위터를 통해"여러분의 권리 버리지 마시고 투표하셔서 더 좋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자"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흔드는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도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처음 하는 투표여서 설레었다"며 "한표를 행사할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했다는 사실이 뿌듯했다. 많은 분들이 투표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소녀시대 말고도 '포미닛'의 허가윤도 인증샷을 올렸네요. 눈 부상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사진이 마치 뮤직비디오나 영화같습니다 ㅋ)

김제동이 빠질 수 없지요.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