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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체비만 다이어트' 다리 부종부터 관리하자!
  • 페이스북노출 0 | 2016-04-28 08:53:58 | 하피스
상체는 마른 편이지만 유난히 하체만 발달한 체형을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평소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하체 비만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다리 부종으로 인한 하체 비만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부종으로 인한 하체비만은 생활습관 개선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어느 정도 개선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다리 부종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다양한 다리 부종 관리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음식을 짜게 먹는 사람의 경우 다른 사람에 비해 잘 붓는 경우가 우가 있습니다. 평소 섭취하는 음식에 염분이 과도하게 함유되어 있을 경우 혈액 속 염분 농도가 증가되고 이는 갈증감을 높여 체내 수분이 과도하게 세포조직으로 스며들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이 우리가 말하는 부종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평소 식단을 저염식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챙겨먹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는 바나나, 토마토, 아보카드, 옥수수 수염차, 율무차 등이 있습니다.
 


 

다리 부종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하루 종일 다리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퇴근 후 누워서 쉴 때에는 다리 베개를 활용하여 다리를 심장 보다 높은 위치에 오도록 한 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종아리 마사지 크림을 활용하여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해주거나 족욕을 하는 것도 다리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평소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많이 걷는 직업을 가진 사람의 경우 주기적으로 전문 관리 프로그램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하피스 종아리 힐링 프로그램이 바로 이러한 분들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종아리 힐링 프로그램은 피곤하고 지친 다리와 발에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근육의 뭉침을 풀어주고 잦은 쥐, 경련, 부종 등을 회복시켜 줍니다. 평소 다리 부종이 심하거나 일시적으로 근육이 뭉친 경우 혹은 만성적인 다리 통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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