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노출 164,867 트위터확산 433,011 2018.04.06 19:00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등장했다. 그중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치대는 사무실, 집, 차 안에서 활용도가 높다. 노멀한 디자인의 실용성을 강조한 액세서리들이 대부분이지만 평범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등장했다.

이하 푸딩샵



책상 위에 놓기만 해도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는 페이크 푸드 거치대다. 딸기 요구르트를 엎지른 모형은 실제 음식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로 웃기고 재치있는 아이템이다.  딸기 요구르트 모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 모형의 거치대가 있다. 









먹다가 바닥에 떨어뜨린 것 같은 아이스크림콘, 디테일이 살아있는 초코파이, 한 입 베어먹고 싶은 파스텔 톤 마카롱, 반틈이나 녹아버린 메로나, 시중에 판매하고 있을 것 같은 크레커, 달달한 케첩까지 뿌린 핫도그 등 리얼리티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단순한 거치대가 아니라 식욕을 자극하는 모양의 정교함과 독특한 재미 그리고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안경, 명함 등 다용도 거치대로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푸딩샵에서 현재 2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