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 의정부을지대병원, 화합과 도약의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2025-05-26 10:31
add remove print link
500여 명이 함께한 축제의 장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송현)은 지난 24일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운동장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개원 후 처음 열린 단합 체육대회로, 교직원과 교직원 가족 500여 명이 참가해 ‘을지가족은 하나다’란 의미를 더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따듯한 봄볕 아래 각종 경기에서 땀을 흘리며 서로를 격려하는 동시에 개원 5년 차에 접어든 병원의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날 체육대회는 ‘인화팀’, ‘단결팀’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계주, 축구 등 다양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히, 각 팀 선수가 경기를 펼칠 때마다 힘찬 함성과 리듬 박수를 반복하는 등 응원의 열기로 대회의 공기를 달궜다.
또, 눈길을 끄는 응원전도 펼쳐 즐거움을 더하기도 했다.
의정부을지대병원은 대회 종목에 2인3각, 신발 던지기 등 가족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종목도 마련해 참가자들이 모처럼 가족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이날 병원 교직원 모두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가족 동반 참가자들에게 경품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송현 병원장은 “오늘 한마음체육대회는 병원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함께 성장해 온 모든 을지가족이 주인공이었다”며 “교직원과 가족들의 헌신과 응원이 있었기에 의정부을지대병원이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앞으로도 교직원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환자와 지역사회를 잇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