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구내식당 外
2025-07-08 17:30
add remove print link
'2TV 생생정보' 7월 8일 방송 정보
7월 8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장마철 지반 침하를 막기 위한 도심 안전 점검 현장을 비롯해 실속 만점 구내식당, 시민을 지킨 영웅의 이야기, 가수 박군이 찾은 양평의 여름 명소, 그리고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선택한 한 사람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생생현장] 장마철, 땅 밑을 조심하라! 도심 안전 점검 현장
연일 이어지는 장마에 지반 침하 사고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경기도 시흥시의 도심 하수 시설 안전 점검 현장을 찾았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살피는 현장 공무원들의 땀과 노력이 집중 조명된다.
[한국인의 식판] 돈 아끼고 건강까지 챙기는 구내식당
직장인이라면 하루 한 끼는 여기서 해결한다. 저렴한 가격에 알찬 한 끼를 제공하는 구내식당 ‘후레쉬케터링 바른손이앤에이점’을 찾아가 본다. 균형 잡힌 식단과 깔끔한 운영 시스템이 인상적이다.
[골든타임 히어로] 흉기 난동범의 시선을 돌린 영웅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 한 시민의 침착한 행동이 더 큰 사고를 막았다. 경기남부경찰청 이지혁 경사와 함께한 영웅적인 순간을 통해 진짜 용기의 의미를 되새긴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가수 박군의 경기도 양평군 여행
가수 박군이 여름의 정취가 가득한 양평을 찾았다. 향토시장이 살아 숨 쉬는 양평물맑은시장부터 푸짐한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시원한 물놀이와 축제가 펼쳐지는 수미마을까지, 경기도 양평의 매력을 따라간다.
[나나랜드] 자연에서 천천히 사는 삶
빠른 도시의 속도에서 벗어나 자연을 벗 삼아 살아가는 한 사람. 출연자 김경식 나나인의 일상 속 풍경과 철학을 통해, ‘느리게 사는 삶’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진다.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