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포항시협의회, 전국회원대회서 '상복'
2025-09-14 12:37
add remove print link
국무총리·행정안전부 장관·중앙회장 표창 등...봉사·질서·화합 실천으로 지역 넘어 전국 모범 사례로
[포항=위키트리]이창형 기자=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회장 진승하)에 전국회원대회 상복이 터졌다.
협의회는 지난 1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비롯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바르게 중앙회장 표창 등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문정숙 환여동위원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종원 연일읍위원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이종원 연일읍위원장, 김광숙 대송면위원장, 우영안 두호동위원장, 김용관 여성회 사무장이 각각 바르게 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진승하 회장은 “회원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희생이 있었기에 이번과 같은 값진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천운동을 이어가 더 밝고 건강한 포항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는 시민의식 함양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선진시민운동 결의대회·캠페인, 녹색생활실천 캠페인, 바른가정만들기운동, 바른생활안전시민문화제, 클린도시 도심환경개선사업, 사각지대 생활환경 개선사업, 저소득층 나눔행사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