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한 숟갈, 희망 한 그릇" 계양3동, 취약계층 돕는 나눔 행사 성료

2025-10-22 12:11

add remove print link

비빔밥 한 그릇에 이웃사랑 담아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윤환) 계양3동 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계양3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의 일환으로‘입안 가득 정 담은 한 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윤환 계양구청장
윤환 계양구청장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모금을 위해 마련됐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밑반찬과 비빔밥을 손수 만들어 주민들에게 판매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3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비빔밥을 함께 하며 지역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했으며, 지역사회의 연대를 강화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환 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앞장서 주시는 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복지 사각지대가 생기지 않도록 구에서도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보장협의체 윤경순 위원장은 “부족한 준비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행사 음식을 즐겨 주시고 선뜻 나눔에 동참해 주신 지역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성껏 준비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양3동 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