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로 소개한 갤럭시S4 새 기능

2013-03-21 16:05

add remove print link

요즘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속도가 워낙 빠르다 보니, 젊은층 얼리어댑터들 외엔 누구에게나 부

요즘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속도가 워낙 빠르다 보니, 젊은층 얼리어댑터들 외엔 누구에게나 부담스러울 정도죠.

그 화려한 진화의 첨병인 삼성 갤럭시 시리즈. 이번 모델인 '갤럭시 S4' 역시 기능들이 너무 다양하고 새롭죠. 그래서 가지고는 싶지만 기능적으론 다 쓰기조차 어렵다는 중년층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S4에 담긴 '스마트포즈-듀얼카메라-번역기능-에어뷰...' 등 다양한 기능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이제까지 소개된 여러가지 영상들을 움짤로 정리했습니다.

'삼성 스마트 포즈(Samsung Smart Pause)'

사용자가 동영상 시청 중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기면 동영상이 멈추고, 다시 화면을 보면 별도의 조작 없이 비디오가 멈춘 구간부터 다시 재생됩니다.




'듀얼 카메라(Dual Camera)'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동시에 이용해 동영상, 사진을 다양하게 촬영하는 '듀얼 카메라(Dual Camera)' 기능은 사진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을 한 프레임 안에 함께 담아 냅니다.




'S 트랜슬레이터(S Translator)'

이제 해외여행 가는 분들은 사전 대신 갤럭시S4 'S 트랜슬레이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이메일, 문자, 메시지 송수신 중 해당 언어를 바로 번역해 텍스트로 보여줍니다. 심지어 음성으로 들을 수도 있죠.



언어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에 한해 상호간 교차 번역을 지원하며, 독어, 불어, 이태리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는 영어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에어뷰(Air View)'

에어뷰(Air View) 기능도 S펜 없이 손가락만으로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사진 폴더, 동영상 타임라인 위로 손가락을 올리면 미리 보기가 펼쳐지며, 전화를 걸기 전에 단축 번호 정보를 확인하거나 인터넷 페이지에서 원하는 곳만 확대하는 것도 화면 터치 없이 할 수 있답니다.





'에어 제스쳐(Air Gesture)'

'휙휙~'에어 제스쳐(Air Gesture)를 사용하면 화면 위의 손의 움직임을 적외선 센서로 인식하여 전화를 받고, 음악 곡을 선택하고, 웹페이지를 위 아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