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디얼 키코" 말하는 지드래곤 영상

2014-08-26 11:04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유튜브]"제 두 번째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영상=유튜브]

"제 두 번째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

26일 유튜브에 올라온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비공식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입니다. 지드래곤은 이 영상에서 다음 도전자로 '윤누나, 유카 짱, 키코'를 지목했습니다.

특히 지드래곤은 마지막에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호명하면서 "마이 디얼(친애하는)"이라고 말했는데요. 이 말에 열애설이 제기돼 왔던 둘의 관계가 재차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리며 8만 1800달러(약 8300만 원)를 기부했습니다.

당시 그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 박진영 JYP 대표를 지목했습니다. 지드래곤이 '두 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에서 지목한 '윤누나, 유카 짱, 키코'와는 다른 이들입니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 2010년 일본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부터 열애설이 일어왔지만,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키코 언급하는 지드래곤(왼쪽), 일본 모델 겸 영화배우 미즈하라 키코(오른쪽) / 사진=해당 영상 캡처, 영화 '상실의 시대' 캡처]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