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휴스턴에서 매일 쏘는 '비빔밥 푸드트럭'

2014-09-30 11:27

add remove print link

[휴스턴 비빔밥 푸드트럭 /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KoreanAir)이 지난 5월 신

[휴스턴 비빔밥 푸드트럭 /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KoreanAir)이 지난 5월 신규 취항한 미국 휴스턴에서 비빔밥과 갈비찜, 불고기 덮밥을 선보이고 있는 '대한항공 비빔밥 푸드트럭'이다.

대한항공은 '대한항공 비빔밥 푸드트럭'을 9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휴스턴 시각) 매일 운영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평일 점심시간 동안 제너럴 일렉트릭 오일&가스(General Electric Oil&Gas), 쉐브론 등 세계적인 정유회사가 위치한 에너지 코리더(Energy Corriodr) 등 사무실 밀집 지역과 인구 밀집 지역인 휴스턴 중심지역에 '비빔밥 푸드트럭'을 배치하고 비빔밥 100인분, 갈비찜 50인분, 불고기덮밥 100인분 등 총 250인분의한식 기내식을 현지인들에게 제공한다.

'비빔밥 푸드트럭' 실시 첫날인 지난 29일에는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 직접 푸드트럭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한식 기내식을 나눠줬으며, 푸드트럭 주변은 한국 음식의 특별한 맛과 경험을 함께 하려는 사람들로 성황을이뤘다.

한편 대한항공은 5월 2일부터 매일 인천~휴스턴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항공우주·에너지 등 최첨단 산업이 발달하고 훌륭한 문화시설을 자랑하는 휴스턴은 텍사스주의 최대 도시이자 미국 내에서도 네번째로 많은 210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미항공우주국(NASA)의 우주비행관제센터와 세계 최대의 정유공업단지 등이 위치해있으며 LG전자, 삼성중공업 및 SK에너지 등 17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