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맥북에어' 이벤트, 알고보니...

2015-08-07 09:12

add remove print link

LG전자 LG전자가 애플 노트북컴퓨터 '맥북에어'의 이름을 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맥북에

LG전자

LG전자가 애플 노트북컴퓨터 '맥북에어'의 이름을 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맥북에어와는 전혀 다른 상품을 사은품으로 내걸어 실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6일 트위터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LG전자가 헤드셋 'LG 톤플러스' 판촉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쿠폰 사진이 올라왔다.

아이디어 낸 새끼 누구냐

Posted by 망했어요 on 2015년 8월 6일 목요일
사진 속 스크래치 쿠폰에는 "LG전자 공식인증점에서 LG톤플러스를 사면 맥.북.에어 쏜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특히 "긁는 순간 놀라운 혜택이 쏟아진다"는 설명은 보는 이들을 기대케 한다.

하지만 쿠폰을 뒤집자 반전이 드러났다. 뒷면에는 "맥·북·에어란? 맥(맥스봉)/북(도서문화 상품권)/에어(나이키 에어)의 줄임말로 특정 상표와 무관하다"고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즉, 맥북에어와는 전혀 무관한 소시지, 도서문화상품권, 운동화를 준다는 것이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는 "할 말을 잃었다"며 어이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허니버터칩' 이름을 딴 허니버터칩 3종 세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허니버터칩 3종 세트는 꿀꽈배기의 '허니', 버터링의 '버터', 칩포테이토의 '칩'을 따 구성한 과자 세트였다.

급기야 허니버터칩 3종 세트까지 등장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