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눈 옆에서 나온 '거대한 블랙헤드'

2015-11-02 16:29

add remove print link

혐오주의(속이 뒤집힐 수 있다. 비위가 약한 사람은 '뒤로 가기'를 누르기

혐오주의(속이 뒤집힐 수 있다. 비위가 약한 사람은 '뒤로 가기'를 누르기 바란다) / 유튜브, Dr. Sandra Lee (aka Dr. Pimple Popper)

엄청난 크기의 블랙헤드가 노인 여성 눈 옆에서 뽑아져 나왔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 중인 피부과 의사 산드라 리(Sandra Lee)는 이 같은 장면이 담긴 영상을 최근 유튜뷰에 올렸다. 리는 여드름 짜는 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다. 현재 구독자 수가 40만 명에 달한다.

영상에서 리는 검은 부위를 칼로 절개한 뒤 손으로 지긋이 눌렀다. 그러자 피부 안에서는 콩알만 한 블랙헤드가 쏙 하고 빠져나와 경악케 했다. 리는 "모든 블랙헤드의 어머니다. 어머니에게는 어머니가 있었다"고 놀라움을 나타냈다.

리는 10월 초 노인 여성의 왼쪽 귀에서 피부암을 제거하면서 이 거대한 블랙헤드를 발견했다. 리는 피부암을 제거한 후 다시 할머니를 만났을 때 "'여드름 짜기' 영상으로 가득 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줬다"고 말했다.

이어 리는 "그러자 할머니 딸이 큰 원형 모양의 블랙헤드를 가리켰다"며 "그걸 본 순간 블랙헤드가 그간 내 눈에 띄지 않은 것을 믿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 4일(현지시각) 유튜브에 올라왔다. 현재 45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