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류준열에게 한 고가의 선물

2016-06-11 18:0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JYJ 멤버 김준수(29)씨가 배우 류준열(30)씨에게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JYJ 멤버 김준수(29)씨가 배우 류준열(30)씨에게 김치냉장고를 선물했다.

김준수 씨는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6 시아 5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서울 시그니처'(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XIGNATURE)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준수 씨는 류준열 씨를 언급했다. 두 사람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 담고 있는 '소속사 동료'다.

김준수 씨는 "류준열 씨는 회사 동료라 알게 됐다. 같이 축구를 좋아한다"며 "아쉬운 게 있다면 아직 제대로 뵙고 이야기하는 자리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분이 우리 회사에 왔을 때 오자마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찍게 되고 계속 바쁘셨고, 나도 바빠 시간이 맞지 않았다"며 "공연을 오실 지는 모르겠고 우리 씨제스 SNS를 통해 내 앨범 인증을 해줬더라"고 전했다.

김준수 씨는 "어제 그걸 보고 웃었고 고마웠다. 성격이 굉장히 긍정적인 친구라고 들었는데 그런 점이 '잘 맞겠구나, 같이 커피 마시며 이야기 나누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아직 내가 사드린 김치 냉장고가 (류준열 씨 집에) 도착하지 않았다고 하더라. 도착하면 인증샷을 찍어주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준수 씨가 류준열 씨에게 김치 냉장고를 선물한 건 멜론 라디오 생방송 당시 진행한 퀴즈 때문이다.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던 김준수 씨는 같은 소속사 배우인 류준열 씨에게 전화연결을 해 퀴즈를 진행했다. 전화를 받은 류준열 씨가 "김치 냉장고 주느냐"고 농담을 건넸고 김준수 씨는 "10문제 중 5문제를 맞추면 김치냉장고를 드리겠다"고 답했었다. 류준열 씨는 10문제 가운데 9문제를 맞췄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