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세정' 구구단 쇼케이스 현장 사진

2016-06-28 18:0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뉴스1 신인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열었다. 구구단은 28일 오후

이하 뉴스1

신인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열었다.

구구단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미니앨범 '액트1 더 리틀 머메이드(Act.1 The Little Mermaid: 인어공주)'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무대를 선보였다.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등 9명 멤버로 이루어진 구구단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 101',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얼굴을 알린 세정, 미나, 나영 씨 합류로 화제가 됐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센터' 세정 씨는 "구구단으로 데뷔한다고 했을 때 아이오아이(I.O.I) 친구들이 진심으로 응원해줬다"며 "고마웠고 아이오아이 활동에 차질 없이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오아이에서는 언니 라인이었는데 구구단에서는 동생 라인이라 좀 더 상큼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리더 하나 씨는 "데뷔를 하면 어떤 느낌일까 상상했는데 이렇게 막상 쇼케이스를 하게 돼 긴장되고 떨린다"며 "그래도 같은 목표를 가지고 준비했던 걸 보여드리는 자리를 갖게 돼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1.

2.

3.

4.

5.

6.

7.

8.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