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조심해" 전소미와 통화하는 '수능 만점자' 팬

2017-01-16 09:3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tvN '문제적 남자'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이영래 군이 그룹

곰TV, tvN '문제적 남자'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이영래 군이 그룹 아이오아이 전소미 양과 통화에 나섰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는 수능 만점자 이영래 군과 김재경 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수능 공부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었냐"는 질문을 받은 이영래 군은 "아이오아이 전소미를 좋아한다. 프로듀스 101을 두 번이나 봤다"고 답했다.

"만약 소미 양을 만난다면 어떤 말을 해주고 싶냐. 와 있을 수도 있다"는 MC 전현무 씨 말에 이영래 군은 기대감을 담아 "소미야"라고 불렀다. 그 순간 스튜디오 안에 있던 TV 모니터에는 영상통화에 연결된 전소미 양 얼굴이 떴다.

"전소미 양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대단히 똑똑한 분이다"며 이영래 군을 소개하자 전소미 양은 "수능 만점자? 알고 있다. 이영... 래?"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하 tvN '문제적 남자'

이영래 군에 대한 기사들을 찾아봤다는 전소미 양은 "(수능 시험에서 하나도 안 틀린 게)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래 군은 "네가 더 대단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영래 군은 전소미 양에게 "꼭 멋진 가수가 되길 바란다. 주위에 남자 연예인 조심하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미 양은 "저 때문에 힘을 내줘서 기분 좋았다. 저도 어디 가서든 열심히 하고, 남자도 조심하겠다"고 답했다.

앞서 이영래 군은 지난 12월 디씨인사이드 전소미 갤러리에 수능 만점 성적표를 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같은 달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는 "학교 수업이나 야간자율학습, 토요 자율학습 등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고 하루에 6시간 30분가량 충분히 잤다"며 수능 만점 비결을 밝혔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