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강다니엘·윤지성 인신공격 시 강경 대응 하겠다"

2017-05-31 17:30

add remove print link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 중인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당사 및 ...

MMOtrainee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MMO엔터테인먼트가 극성 안티에게 강경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31일 MMO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에 소속사 연습생 인신공격에 대한 공지를 올렸다. MMO 측은 "당사 및 팬 여러분 모니터에 따르면 극소수 악플러가 소속사 강다니엘 연습생에 대한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인 게시물을 무분별하게 게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MMO는 "연습생들에게 도를 넘은 악성 게시물과 댓글은 자제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MMO는 "강다니엘 연습생, 윤지성 연습생 포함 당사 소속 연습생 관련 이와 같은 사례가 지속될 경우 합의 없이 강경 대응을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팬들은 해당 게시글에서 "다 필요 없고 고소를 원한다", "윤지성 연습생은 악플이 도를 넘어 본인도 이걸 알 정도다"라고 말했다.

윤지성 연습생은 Mnet '프로듀스101' 지난 19일 방송에서 힘들어하는 권현빈 연습생에게 "나도 너처럼 욕을 상상 이상으로 먹는다"라며 "그러니까 우린 포지션 평가를 잘 해야 한다"라고 격려하기도 했다.

권현빈에게 악플 이겨내자고 격려하는 윤지성 (영상)
지난 26일 2차 순위 발표식에서 강다니엘 연습생은 8위, 윤지성 연습생은 15위를 기록했다.

Mnet '프로듀스101'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