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 앞에서 김상중 따라하는 '보물섬' 강민석

2017-06-16 20:40

add remove print link

김상중인 상태로 그것이 알고싶다 스튜디오에서 실제 김상중을........에이 설마ㅋㅋㅋㅋㅋ

김상중인 상태로 그것이 알고싶다 스튜디오에서 실제 김상중을........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물섬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16일 금요일
페이스북, 보물섬

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룹 '보물섬'의 강민석(25) 씨가 배우 김상중 씨를 만났다.

보물섬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김상중 씨를 만난 강민석 씨 영상이 16일 게재됐다. 강민석 씨는 김상중 씨 앞에서 김상중 씨 성대모사를 했다.

영상에서 강민석 씨는 김상중 씨 목소리로 "불가사의할 정도로 똑같이 닮은 두 사람, 우리들은 그것을 도플갱어라고 말합니다"라고 했다. 강 씨 말이 끝나자마자 김상중 씨가 등장했다.

김상중 씨는 "저를 사칭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라고 말한 뒤 강민석 씨를 쳐다봤다. 김상중 씨는 강 씨를 가리키며 "이 사람이 누구인지,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강민석 씨는 "그런데 말입니다. 경찰 수사 결과 사칭하는 사람은 제가 아니라 이 분이었다고 결론이 납니다"라고 주장했다.

김상중 씨는 갑자기 손에 든 커피를 들어 올리며 "제가 마시고 있는 커피 사이즈는 그란데(grande) 말입니다"라고 했다.

두 사람은 서로 자신이 '그것이 알고 싶다'의 김상중이라고 주장했다. 김상중 씨는 "여름인데 옷 좀 시원하게 입어. 덥겠다 야"라고 한 뒤 퇴장했다.

영상은 게재된 지 3시간 만에(오후 8시 기준) 좋아요가 4만 개가 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