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아내 머리 빗겨주는 '사랑꾼' 할아버지 (영상)

2017-07-19 15:10

add remove print link

아픈 아내 머리를 빗겨주는 '사랑꾼' 할아버지의 영상이 잔잔한 감동을 준다.

Devoted Husband Combs Hair Of Sick Wife

Elderly man gently combs his sick wife's hair. This is what devotion looks like ❤❤

UNILAD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7월 15일 토요일

"당신은 내 머리를 참 많이 만져줬는데 나는 오늘이 처음이네. 그렇지 여보?"

아픈 아내 머리를 빗겨주는 '사랑꾼' 할아버지 영상이 잔잔한 감동을 준다.

지난 15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매체 유니래드는 한 병원에서 포착된 노부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병실로 보이는 곳에 할머니 환자가 누워있다. 그 옆에는 허리 굽은 할아버지가 서서 정성스럽게 할머니의 머리를 매만진다. 할머니는 기운이 없는 듯 눈을 감고 할아버지 손길에 머리를 맡겼다.

할아버지는 빗질을 하며 "당신은 내 머리를 참 많이 만져줬는데 나는 오늘이 처음이네. 그렇지 여보?"라고 다정하게 물었다. 할머니는 작은 목소리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한참 아내 머리를 만져주던 할아버지는 이 모습을 촬영하고 있던 남성을 향해 "빗질을 해주니 훨씬 낫지 않나요?"라고 묻기도 했다.

할머니 머리카락이 빗에 걸리자 할아버지는 "아프지 않았지? 머리를 잡아 당긴 건 아니야"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할머니 이름은 넬리(Nelly)이며 이 노부부는 미국 출신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영상이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 퍼지자 2000개 이상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