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이게 다 100원?" SNS에서 화제인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2017-08-03 17:00

add remove print link

페이스북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이하 롯데주류 제공
이하 롯데주류 제공

페이스북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이기도 하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역대급 구성으로 판매되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피츠 모델 조정석 씨가 쓴 편지, 피츠 스마트 오프너, 전용 잔, 코스터가 들어있다.

조정석 씨가 쓴 애정이 가득 담긴 편지는 피츠 병 안에 숨겨져 있다. 조정석 씨 사진이 담긴 피츠 편지지도 눈길을 끈다.

피츠 스마트 오프너는 SNS에서 '뽕딱스'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병뚜껑을 원터치로 깔끔하게 열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며, 피츠 스마트 오프너로 병뚜껑을 따는 소리가 워낙 경쾌해 묘한 쾌감까지 준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피츠 전용 잔이 2개나 들어있다. 유리잔에 깔끔한 피츠 로고가 새겨져 있다. 피츠 전용 잔을 깔끔하게 받쳐줄 피츠 코스터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피츠 전용 잔과 피츠 코스터만 있으면 집에서도 분위기를 내며 피츠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오는 8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옥션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판매 수량은 1일 100개로 한정된다. 서두르지 않으면 단돈 100원에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득템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배송료까지 무료다. 이런 기회는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없어서 못 사는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매일 오전 10시를 노려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