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처 없이 강력 대응” 악플러 대응 알린 워너원 박우진·이대휘 소속사

2018-01-11 21:40

add remove print link

워너원 박우진 씨, 이대휘 군, MXM 등이 소속돼있다.

워너원 박우진(좌) 씨, 이대휘(우) 군 / 전성규 기자
워너원 박우진(좌) 씨, 이대휘(우) 군 / 전성규 기자

브랜뉴뮤직이 악플러에게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에 악플러 대응 관련 공지를 11일 게재했다. 브랜뉴뮤직은 산이, 한해, MXM, 워너원 멤버 박우진 씨, 이대휘 군 등이 소속된 기획사다.

브랜뉴뮤직은 "먼저 항상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본 공지 이후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등의 명예 훼손과 개인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은"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도를 넘는 루머 유포 등의 행위들로 인해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 주변인, 해당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까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어떠한 형태로든 피해를 줄 수 있는 글의 게시자 및 유포자, 행위자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통해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면서 "모든 악플 및 비방 제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항상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본사는 본 공지 이후,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등의 명예 훼손과 개인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온, 오프라인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도를 넘는 루머 유포 등의 행위들로 인해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 주변인, 해당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까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이러한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피해를 줄 수 있는 글의 게시자 및 유포자, 행위자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당사는 차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통해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 훼손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 등 모든 악플 및 비방은 brandnewboys.official@gmail.com 으로 제보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XM / 브랜뉴뮤직
MXM / 브랜뉴뮤직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