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만으로 품절” 효리네민박 속 박보검의 남친룩(영상)

2018-03-12 17: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1일 JTBC '효리네 민박2'에 배우 박보검 씨가 등장했다.

JTBC '효리네 민박2'
JTBC '효리네 민박2'

지난 11일 JTBC '효리네 민박2'에 배우 박보검 씨가 등장했다. 그동안 수차례 예고를 통해 박보검 씨가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다는 것은 알려졌었다.

이번 본 방송에 박보검 씨가 드디어 등장했다. 효리네 민박에 도착한 박보검 씨는 화이트 모자, 화이트 패딩 등을 착용해 화사한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이하 JTBC '효리네 민박2'
이하 JTBC '효리네 민박2'

당시 박보검 씨가 착용하고 있던 운동화는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화이트 바탕에 블랙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깨끗한 스타일을 완성해주고 있다.

나이키 코리아 홈페이지
나이키 코리아 홈페이지

박보검 씨가 착용한 검정 백팩은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브랜드 제품이다. 화이트 의상에 캐주얼한 블랙 백팩을 매치해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댄디한 분위기를 끌어 내고 있다.

만다리나덕 홈페이지
만다리나덕 홈페이지
곰TV, JTBC '효리네 민박2'

박보검 씨를 본 이효리 씨와 손님은 "다른 세상 사람같다" 라며 박보검 씨 화이트룩을 보고 "가뜩이나 하얀 옷을 입어서 더 그런거 같아" "백마 탄 왕자 느낌이다" 라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얼굴을 더 화사하게 해주는 화이트 모자는 베이직엠 브랜드 제품이다.

이하 JTBC '효리네 민박2'
이하 JTBC '효리네 민박2'

평소 박보검 씨의 일상 패션은 자연스러운 사복 패션으로 '남친룩의 정석'으로 불려왔다.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박보검 씨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남친룩의 정석'인 후드티와 면바지도 선보였다. 이 후드티는 예고편을 통해 방송되었고 이미 큰 화제가 됐다.

이하 87MM 홈페이지
이하 87MM 홈페이지

박보검 씨가 착용한 후드티는 87MM 제품이다. 이미 그레이, 브라운 컬러등은 조기 품절됐다.

박보검 씨가 착용했던 딥그린 컬러만 2차 리오더에 들어가 예약한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