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으로 하면 안 되는 거가?” 방탈출하면서 머리 대신 힘쓴 강호동 (영상)

2018-06-07 16:50

add remove print link

'대탈출'은 방탈출을 콘셉트로 잡은 예능이다.

국민 예능인 강호동 씨와 '더지니어스'로 유명한 정종연 PD가 만든 프로그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오후 더지니어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새 프로그램 '대탈출' 예고편이 게재됐다. '대탈출'은 출연자들이 힘을 모아 대형 밀실을 탈출하는 일명 '방탈출' 게임을 콘셉트로 삼았다.

강호동 X 지니어스PD 초대형 탈출 게임쇼! <대탈출>

강호동 X 지니어스PD 조합부터 대유잼 #대탈출 7월 1일 (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게시: 더 지니어스 2018년 6월 6일 수요일

강호동 씨는 프로그램 촬영을 위한 사전 모임에서부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렇게 자세히 설명 들어야 돼?"라며 "부딪치면 되는 거 아냐?"라고 으스댔다.

강 씨는 프로그램 취지에 대한 회의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촬영 중 "이런 걸 마니아들이 본다고?"라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드러냈다.

예능에서 숨겨둔 힘을 드러내는 장면도 나왔다. 강호동 씨는 잠긴 캐비닛 앞에서 "힘으로 하면 안 되는 거가?"라고 묻더니 이내 힘으로 자물쇠를 뜯어냈다.

tvN '대탈출'에는 가수 김종민, 신동, 블락비 소속 피오, 이종격투기 김동현 선수, 방송인 유병재 씨가 출연한다. 오는 7월 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된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