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국내 일정 취소 아니다…“오늘(17일) 예정대로 참석"

2019-10-17 16:50

add remove print link

쇼메 측 “송혜교, 오늘(17일) 저녁 내부 행사에 참석한다”
쇼메 측 “송혜교 포토콜 행사만 취소…내부 행사는 진행”

송혜교가 쇼메 행사에 참석한다. 포토콜 행사만 취소했다.

17일 쇼메(CHAUMET) 코리아가 송혜교 공식 포토콜 행사 취소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B컷 , @mokjungwook

Hyekyo Song(@kyo1122)님의 공유 게시물님,

쇼메 코리아 측은 "안타까운 비보에 우리가 표현할 수 있는 애도는 브랜드 앰버서더가 참석하는 개인 포토콜 행사를 취소하는 것이라 생각했다"며 "프랑스 본사와 시차 때문에 상황 전달이 늦어져서 생긴 혼선에 깊은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취소된 공식 포토콜 행사와 함께 기획된 금일(17일) 저녁에 있을 비공개 내부 행사에는 프랑스 및 홍콩 등 다수 국가에서 온 쇼메 글로벌 임원진 등과 송혜교가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쇼메 코리아 측은 공식 포토콜 행사 취소를 알렸다. 하지만, 일부는 내부 행사까지 취소된 걸로 오해했다.

이에 쇼메 코리아 측은 잘못된 정보 전달에 대한 사과하고 내부 행사 진행 과정을 바로잡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umetofficial

Hyekyo Song(@kyo1122)님의 공유 게시물님,

<다음은 쇼메 코리아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우선 어제 ‘공식 포토콜 행사 취소’를 급하게 전달 드린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타까운 비보에 저희가 표현할 수 있는 애도는, 브랜드 앰버서더가 참석하는 개인 포토콜 행사를 취소하는 것이라 생각하였고, 프랑스 본사와의 시차 때문에 상황 전달이 늦어져서 생긴 혼선에 대해 깊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취소된 공식 포토콜 행사와 함께 기획되었던 오늘 저녁에 있을 비공식 내부 행사에는 프랑스 및 홍콩 등 다수의 국가에서 와주신 쇼메 글로벌 임원진 등과 쇼메 APAC 앰버서더 송혜교씨가 참석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