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야한가요?” 오또맘이 파격적인 할로윈 옷차림을 공개했다

2019-10-30 17:27

add remove print link

‘아줌마 경찰’ 콘셉트 의상
“할로윈 파티는 태어나 처음”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또맘 ????????(@ohttomom)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셀럽 오또맘이 파격적인 할로윈 차림을 공개했다. 오또맘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리고 ‘아줌마 경찰’을 콘셉트로 한 할로윈 의상을 공개했다.
"할로윈 파티는 태어나서 처음이였오용 , #아줌마경찰 컨셉ㅎㅎㅎㅎ 전 사실 망사 스타킹 이런것두 처음 신어봐서 넘 야한가 옷두 넘 쎈가.. 걱정 좀 했는데 파티에 도착한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걍 평범수준이였네용 괜한 걱정 ㅋㅋ 글궁 징짜 오랜만에 음악에 몸을 던졌오용 왠일이양 ~~~???? 옛날 스무살때 한참 대학교 친구들이랑 놀러다닌것두 생각나궁 막 .. ㅋㅋㅋㅋ 사람 구경두 넘 재밌규 .. ????❤️ 아맞다 울 다은찌잉 @ldaeuny 요기서 인친님두 만나궁 서로 넘 놀래서 사진두 같이 못찍어 아쉬웠긔 >.< ~~~~ 저희 에밀리라인핏드레스 입어주셔서 더 감격이였지용 ???? 제 눈엔 제일 이뻤답미당 풉, ????.. 저두 이번 연말엔 에밀리라인핏드레스 새로운 컬러로 입을려구용 암튼 넘넘 즐거웠오용 , 첫 경험 할로윈 , 좋은 추억 ❤️"

팔로워가 50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셀럽 ‘오또맘’은 최근 이혼 사실을 알렸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댓글을 통해 이혼했는지 묻자 “이혼이 죄도 아니까 이제 숨길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숨기다 보니 어느 순간 제가 더 비참해진 것 같다”라면서 이혼 사실을 털어놨다. 다섯 살 아들을 둔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다. 초동안 미모로 인스타그램에서 주목받은 셀럽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또맘 ????????(@ohttomom)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