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없는 남자친구, 계속 만나려면 이렇게 협상해라” (영상)

2020-03-21 23:55

add remove print link

“이럴 땐 본인이 결정해야 한다. 나한테 잘…”
연애 유튜브 채널 '강탱의 이야기'

연애하면서 애인과의 연락 문제로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방법이 있다.

유튜브, '강탱의 이야기'

연애 유튜브 채널 '강탱의 이야기'가 '연락없는 남자를 대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유튜버는 영상에 앞서 한 구독자의 사연을 공개했다. 사연을 보낸 구독자는 "남자친구와의 연락 문제로 고민이다. 연락을 제가 먼저 끊어도 남자가 아쉬워하지 않고 연락하던 도중 먼저 떠나기도 한다. 이런 남자 어떻게 해야 하냐"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유튜버는 "이런 문제는 쉽다. 솔직히 이런 남자는 좋은 남자가 아닐 확률이 높다. 왜냐하면 이 분이 지금 실제로 답답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이럴 땐 본인이 잘 결정해야 한다. 본인한테 더 맞는 연애를 찾아 떠날 수도 있고 이 남자를 고치는 걸 택할 수도 있다"라며 "고쳐지지 않는다는 걸 인정하고 이 남자와 협상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유튜버가 말하는 해답은 간단했다. 그는 "기분 나쁜 티를 팍팍 내면서 협상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유로 "왜냐하면 내가 참는 입장이 돼도 결과가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나와 상대의 감정이 상하는 한이 있더라도 내 입장을 물러서면 안 된다. 근데 그렇게 해봤는데도 상대라는 벽에 자꾸 부딪히는 느낌이 든다면 '이건 고쳐지지 않는 영역이구나' 느끼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