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배우 김도민, 김우석 주연 '트웬티트웬티' 캐스팅

2020-04-19 23:40

add remove print link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
김도민,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 출연

신예 김도민 씨가 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에 주요인물로 캐스팅됐다.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이제 갓 성인이 된 스무살들이 처음 누리는 자유와 책임 사이에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웹드라마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에이틴’의 한수지 감독과 제작팀이 다시 뭉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하 배우 김도민
이하 배우 김도민

2018년 ‘에이틴’에서 열여덟, 2019년 ‘에이틴2’로 열아홉의 이야기를 그렸다면, 이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에서는 스무 살 풋내기들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앞서 배우 김우석, 배해선, 한성민, 박상남, 채원빈, 진호은, 찬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도민 씨는 tvN '아스달 연대기에' 이은 작품 출연으로 다작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 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김도민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는 4월 첫 촬영 예정인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2020년 7월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한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