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마을 만들 거다” 돈스파이크, 용인시 수지구 '고기리'로 이사한 근황

2020-04-20 17:10

add remove print link

20일 채널A '아이콘택트' 방영 예정분
돈스파이크, 미궁의 인물과 눈 맞춤

이하 채널A '아이콘택트'
이하 채널A '아이콘택트'

'고기 사랑'으로 유명한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고기학개론'을 펼친다. 특히 돈스파이크는 용인시 고기리에 고기 마을을 열 것이라고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최근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열어 월급 생활을 하고 있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한다. 돈스파이크는 작곡가 일을 잠시 접어두고 고기 굽는 테크니션으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음악 관뒀는데…” 현재 월급 받고 일한다는 돈스파이크 근황 (영상) 돈스파이크 찾아간 김구라, 실제 수익 다 까발렸다 KBS 웹예능 '구라철'서 돌직구 인터뷰
www.wikitree.co.kr

돈스파이크는 고기 굽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원래 저는 먹는 것만 좋아했지 요리를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었고 취미로 캠핑카서 고기를 굽는 정도였지만, 이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만큼 고기를 잘 굽고 싶다"라고 밝혔다.

돈스파이크는 이어 자신이 최근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고기리'로 이사 갔다고 밝혔다. 그는 "실제로 '고기리'라는 동네가 있고, 가는 길에는 '고기 터널'을 지나게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3~4년 뒤에 여러분은 돈스파이크가 드디어 고기리에 '고기마을'을 만들었다는 말을 듣게 되실 겁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돈스파이크는 이날 방송에서 의외의 인물과 눈 맞춤을 한다. 돈스파이크는 "○○○를 위해서라면 고기를 포기할 수 있어"라고 말해 미궁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갔다. 해당 방송은 20일 오후 9시 50분에 채널A에서 방영된다.

네이버TV, 채널A '아이콘택트'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