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영상 유포' 충격 논란 일으킨 BJ 커플, 결국 이렇게 됐다

2020-04-21 08:45

add remove print link

사생활 폭로전 일으킨 BJ 짭구, 유화 커플
논란 이후 다음날 바로 생방송으로 해명, 사과

BJ 유화와 짭구 / 이하 아프리카TV
BJ 유화와 짭구 / 이하 아프리카TV

BJ 짭구, 유화 커플이 사생활 폭로전으로 논란을 불러 모은 가운데 해명 방송을 했다.

지난 20일 오후 짭구는 유화와 함께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해명·사과를 남겼다. 두 사람은 지난 19일 생방송에서 나온 성관계 동영상 유포, 클럽 등의 발언과 관련해 서로 사과했다.

짭구와 유화는 잘 들리지 않는 목소리로 카메라 앞에서 서로 대화를 나눴다.

짭구는 유화에게 "너 말리려다가 폭력을 쓰고, 손찌검하고, 진짜 절대 아무리 화가 나도 하면 안 되는 행동을 내가 했다"며 "어제 일과 관련해서는 진심으로 진짜 미안하다"고 빌었다. 유화 역시 "나도 미안하다"고 답했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도 사과했다.

짭구는 "어제 방송이 이후 유화랑 대화를 많이 했고, 아침에 일어난 뒤에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이렇게 방송을 켜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저희 둘 다 취하고 흥분한 상태로 생각지도 못하게 일이 커졌다"며 "제가 방송을 켜서 이런 사태를 만든 점에 대해 정말 죄송하고, 성관계 동영상 유포 이런 건 일절 아예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해당 성관계 영상과 관련해서는 침대에서 그냥 장난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며, 지난 19일 부모님 보는 앞에서 모두 삭제했다고 밝혔다.

짭구는 "유화와 타 BJ 클럽 관련 일은 이미 다 풀린 상태였는데..."라며 "서로 그런 것에 대한 약속을 잘 지키고 있는 상태였는데, 어제 술도 취하고 싸우다 보니 감정이 격해져서 제가 오버하고 협박조로 말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해 보신 타 BJ분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하다. 제 방송 끝나고 유화랑도 그렇고 저희 부모님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다신 이런 일이 없게끔 하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대화로 잘 풀어 다시 잘 만나보기로 한 소식을 전하며, 짭구는 방송 은퇴 선언은 번복했다. 그는 잠시 방송 휴식을 취하겠다고 말했다. 짭구와 유화는 카메라 앞에서 고개 숙여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유튜브, 이슈팟츠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