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술자리에서 17:1로 이겨버림...” 전설의 주당 약사가 직접 만든 숙취해소 구미

2020-07-01 15:06

add remove print link

숙취 해소 젤리 '굿모닝 구미'
택샵에서 단독 50% 할인

회사에서 소문난 주당이 한 명씩 있기 마련이다.

약사이자 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 팀장을 맡고 있는 박하영 씨는 '잔다르크'로 불리는 인물이다. 주당인 데다 특히 '술잔'을 잘 다룬다며 생긴 별명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20대 시절에는 주량이 소주 4병이었다는 박 씨. 나이와 스트레스로 인해 점점 술자리 다음날 두통에 시달리게 됐다고 한다. 술자리를 줄일 순 없고... 박 씨는 점점 자신만의 숙취 해소 노하우를 쌓아가게 된다.

그 노하우를 쏟아부어 직접 숙취해소 제품 개발까지 하게 되었는데, 그 제품이 바로 마이니 굿모닝구미다.

이하 일동제약
이하 일동제약

굿모닝 구미는 음주 전후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젤리다. 최근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택샵은 굿모닝 구미를 단독 50% 할인해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박 씨에게 굿모닝 구미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들어봤다. 자세히 알고 먹으면 굿모닝 구미를 200% 활용할 수 있다.

전설의 17대 1 사건부터 들어가보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택샵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택샵

Q: 굿모닝 구미를 먹고 참석했던 술자리에서 17:1로 이기셨다던데. 어떻게 된건가요.

A: 마케팅과 세일즈를 담당하다 보니 술자리가 많습니다. 이날은 술자리가 길게 이어졌었는데 참석하셨던 거의 모든 분이 취하실 정도였죠.

그때 굿모닝 구미의 효과를 톡톡히 느꼈습니다. 술 마신 양에 비해 멀쩡했고 참석하신 분들 배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덕분에 17:1로 이겼다라고 소문이 났었죠 (웃음)

Q: 주량이 원래 세신가요? 본인만의 숙취 해소 노하우가 있으셨나요.

A: 20-30대 젊은 시절에는 주량이 센 편이었습니다. 소주 3-4병 먹어도 별로 힘들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나이가 들고 스트레스도 많고 살도 찌고 하면서 간 기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조금만 마셔도 괴롭습니다.

약사이기도 하고 몸이 아프고 괴로운 걸 참는 편이 아니라 평소에 건강기능식품을 애용하고 있고 약도 자주 먹는 편이예요.

예전엔 간장약과 양배추즙, 고함량의 항산화제와 비타민을 먹었어요.

이러한 숙취 해소의 노하우가 있었고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굿모닝 구미를 개발했습니다.

Q: 굿모닝 구미 만들면서 특별히 신경 쓰신 점이 있나요.

A: 굿모닝 구미의 성분 조합은 제가 직접 했습니다.

글루타치온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생체 내 물질인데요, 비타민C 100배의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초강력 성분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 글루타치온 성분이 숙취의 주된 원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배출시켜줍니다.

굿모닝 구미의 주성분이 글루타치온이고 국내 숙취 관련 제품 중 최고 함량이 들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미배아 대두 발효 추출물, 강황의 성분인 네오큐민 등이 추가로 함유돼 있습니다. 굿모닝 구미는 여러 문헌 등을 기반으로 성분을 조합했고 그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증명되었습니다.

Q. 굿모닝 구미, 어떻게 먹어야 효과를 최고로 끌어올릴 수 있나요.

A: 굿모닝 구미 1~2포를 애피타이저처럼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술에 잘 취하지도 않고 다음날 말짱한 것이 신기합니다.

숙취를 없애주는 기본 과정이 아세트알데하이드를 분해하고 배출시키는 것이라서요.

술 먹은 다음날 힘드실 때에도 한 두 봉지 먹으면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굿모닝 구미를 술 안주로 즐겨 먹고 있어요. 효과 좋은 것은 물론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Q. 젤리가 맛있긴 한데, 숙취해소 효과가 떨어지진 않나요.

A: 시중에 숙취해소제가 너무 많죠.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는데요.

인체적용시험으로 그 효과가 증명된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숙취해소제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인체적용시험에서 효과가 있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몸을 위해 투자하는 건데 확실히 해둬야죠.

숙취가 심할 때는 드링크나 환이 역해 먹기 힘들 때도 있는데요. 굿모닝 구미는 맛있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굿모닝 구미와 찹쌀떡으로 만든 안주
굿모닝 구미와 찹쌀떡으로 만든 안주

마이니(MyNi)는 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상쾌한 아침을 위해 음주전후에 챙겨먹는 숙취해소용 식품이다. 효과는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로 느낄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굿모닝 구미 50% 단독 할인을 진행 중이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