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 가을여행의 추억 ‘어텀 메모리즈’ 패키지 출시

2020-08-12 16:08

add remove print link

아침식사와 스포츠센터 이용권 제공
경품 추천 기회도 제공

어텀메모리즈 패키지, 스텐다드 객실
어텀메모리즈 패키지, 스텐다드 객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을 시즌을 맞는 오는 9월 1일부터 바다가 풍경처럼 보이는 호텔 내외에서 찍은 가을 여행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어텀 메모리즈(Autumn memories)’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메모리즈’ 가을 패키지에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에서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이용권 2장, 스포츠센터 이용권 2장이 함께 제공되며, 고객 펀(FUN) 마케팅 차원에서 실시하는 호텔의 ‘베스트 포토스팟 7’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인스타그래머블한 여행 사진을 남겨 공유해주는 고객에게 코인 뽑기 게임을 통해 ‘석식 뷔페 식사 이용권’, ‘라마다프라자 제주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서는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을 추가로 2개씩 더 증정하는 혜택을 더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관계자는 “호텔이 바다와 매우 근접하게 위치하여 호텔 곳곳에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색다른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며 “호텔 안팎에서 바다가 함께 있는 공간의 숨은 포토스팟을 찾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투숙기간 동안 재미 요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어텀 메모리즈’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