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하네...” '가짜사나이 2' 서류 합격자 영상 공개되자 댓글 창에 벌어진 상황
2020-09-07 13:05
add remove print link
6일 공개된 가짜사나이 2기 면접 C조 영상
참가자 비난 댓글 비판한 SNS 이용자들

'가짜사나이 2기' 면접 영상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일부 댓글에 대한 SNS 이용자들의 비판이 이어졌다.
지난 6일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에는 '가짜사나이 2기' 면접 C조 영상이 공개됐다. C조에는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가 포함됐다.




영상이 업로드된 직후 일부 면접 참가자에 대한 비난 댓글이 쏟아졌다. 일부 SNS 이용자들은 면접 참가자의 답변 능력에 대해 비난하기도 했다. 또 '가짜사나이' 콘텐츠에 대한 간섭 역시 이어졌다.
이에 SNS 이용자들은 비난 댓글에 대해 적절치 못한 발언이라고 지적했다.
SNS 이용자들은 "알아서 뽑는다. 좀 작작 훈수 둬라. 그리고 벌써 지원자들 물어뜯네. 너희 진짜 한심하다", "댓글 열어놓으니 별 인간들이 다 훈수 두네", "댓글들 진짜 가관이다. 계란님이 알아서 회의하고 뽑으실 텐데 가끔 너무 심하게 말하는 분들이 있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가짜사나이 2기'는 지난달 26일 참가자 지원을 마감하고, 지난 1일과 2일 면접을 진행했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