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조이?” 역대급 난제라고 난리 나게 만든 사진 '진짜 정체'

2020-09-28 18:11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 헷갈리는 사진
아이린 vs 조이, 정답은?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의 닮은꼴 얼굴이 화제가 됐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린인지 조이인지 갈린다는 사진.jpg' 게시물이 게재됐다. 옆 모습만 나온 사진이라 아이린과 조이를 헷갈리는 일부 온라인 이용자가 등장했다.

이하 아이린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린 인스타그램

사진 속 주인공은 아이린이다. 아이린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해당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웃고 있는 눈 부분은 조이와 닮고, 코 밑 부분은 아이린 같아서 헷갈린다는 의견이 분분하게 갈렸다. 평소 일부 헷갈리는 연예인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지만, 해당 사진은 특히 더 정답을 맞히지 못하고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일부 이용자들은 "조이인 줄 확신하고 내렸는데 아이린이었다니", "너무 조이", "당연히 조이인 줄", "레드 풀립 바르니까 진짜 조이같다", "눈만 보고 조이인 줄", "아니 레드벨벳은 이런 게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아이린 닮게 나온 조이인 줄", "너무 아이린이다", "너무 아이린 코랑 피부부터", "코가 너무 아이린", "코랑 입매가 그냥 아이린", "조이인 줄 알고 내렸는데 댓글이 다 아이린이구나", "엥? 너무 조이인데?", "그래서 누군데" 등으로 반응했다.

사진 속 아이린은 버킷햇과 라이더 자켓, 짧은 스커트와 부츠 등으로 멋스러운 블랙 패션을 연출했다. 올 블랙 의상에 빨간색 프라다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린은 최근 '엑소' 찬열과 함께 프라다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두 사람이 진행한 프라다 2020 가을/겨울 여성·남성 컬렉션 화보 촬영은 보그 매거진에서 공개됐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