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초·중생 대상 ‘찾아오는 주말 농구 교실’ 모집

2020-09-28 22:14

add remove print link

체육교육과 농구동아리 HOB 진행 맡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경남대학교 경상권 체육·예술 교육기부 사업단은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오는 주말 농구 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 포스터제공-경남대
경남대학교 경상권 체육·예술 교육기부 사업단은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오는 주말 농구 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 포스터제공-경남대

경남대학교 경상권 체육·예술 교육기부 사업단(단장 이혁기)은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오는 주말 농구 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중등 학생의 청소년기 건강한 신체활동의 필요성을 깨닫게 도와주고, 또래친구들과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10월 17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12일까지이며 경상권 체육·예술 교육기부 블로그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은 뒤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진행되며, 경남대학교 체육교육과 농구동아리 ‘HOB’가 진행을 맡아 체계적인 지도와 기술훈련 및 기초체력에 도움을 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경남대 체육교육과 농구동아리 HOB는 2018년과 2019년에 창원중동초등학교와 연계한 ‘0교시 체육활동-농구’를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상권 체육·예술 교육기부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확인할 수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