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기타리스트 보셨나요? 모두가 깜짝 놀랄 정체 밝혀드립니다"

2020-10-01 11:05

add remove print link

나훈아 콘서트에서 주목받은 여성 기타리스트
기타리스트 송지아, 많은 이들 놀라게 한 과거 짤방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 콘서트의 세션으로 참여한 기타리스트가 유명한 과거 카톡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KBS에서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가 열렸다. 이 방송은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엄청난 반응을 얻었고, 순간적으로는 30%를 넘는 지역까지 나왔다. 방송 이후 많은 네티즌이 나훈아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방송에서는 나훈아 공연 기타리스트로 참여한 이가 주목을 받았다. 밴드 러버더키, 빈시트의 멤버인 송지아(송원남)다. 분홍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송지아가 과거 유명한 '짤방'의 주인공이라는 사실도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과거 한 초등학생에게 갑자기 문자메시지를 받았다. "나연쓰 나 다은쓰. 추석 잘 보내고 다치지 마"라는 문자에 "누구? 너 몇 살이야?"라고 답했고, 잘못 보낸 문자라는 사실을 알았다. 그는 "난 원남쓰 30살인디"라고 답했다. 이 대화 내용은 인터넷을 하는 이들 대부분이 알고 있는 짤방이다.

송지아는 공연이 끝난 뒤 "뮤지션으로 나훈아 선생님과 함께 무대를 만들었다는 게 너무 영광이었다. 엊그제 녹화날까지도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