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가 좀...” 이근이 결혼 여부를 비공개로 한 이유

2020-10-08 09:40

add remove print link

'가짜 사나이'에 출연 중인 유튜버 이근
자신의 가족 사항에 대해 언급

'가짜 사나이'에 출연 중인 유튜버 이근이 자신의 가족 사항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한다감과 황석정, 웹툰작가 박태준과 함께 이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하 이근 유튜브
이하 이근 유튜브

이날 방송에서 이근은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 입대 이후 화려한 경력을 자랑했다. 이근은 김구라가 "결혼은 하셨나요?"라고 묻자 "결혼 여부는 비공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력 보면 가족 사항에 대해선 모르는 게 좋다. 그래서 YES나 NO를 한 적이 없다. 예전에 했던 작전들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지금은 UDT가 아니지 않느냐"고 물었고, 이근은 "예전에 했던 작전들 때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2014년 대위로 전역한 이근은 "군 생활을 계속 안 한 이유가 뭐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평생 군 생활을 하고 싶었다. 지금은 좋아졌겠지만 그때는 (군대 내에) 변화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또 "나의 미션은 군을 발전시키고, 우리나라 안보 전략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건데, 이걸 군에서는 못한다고 판단했다"며 "나와서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지금은 안보 전략 컨설팅 회사를 차려서 군 부대 돌아다니며 컨설팅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