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핏이 가장 완벽한 여자스타' 3위는 한지민, 2위는 신세경, 1위는 바로…

2020-10-27 10:51

add remove print link

누리꾼이 선정한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 1위에 선정된 이 배우
이외에도 문채원, 김유정, 아이유 등 배우들이 뒤를 이어

디시인사이드 제공
디시인사이드 제공

누리꾼들이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로 배우 수지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수지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해 10월18~24일 총 7일간 진행했다.

드라마 '구가의 서' 스틸컷
드라마 '구가의 서' 스틸컷

총 5700표 중 1314표(23%)로 1위에 오른 수지는 영화 ‘도리화가’, 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단아한 한복미를 뽐낸 바 있다. 특히 과거 진행한 한복 화보는 수지의 청순한 매력과 한복의 우아함이 잘 어울렸다는 평가와 함께 레전드 화보라는 평가를 받았다.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2위로는 997표(17%)로 배우 신세경이 선정됐다. 사극에 출연할 때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 찬사를 받은 신세경은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서도 다양한 한복을 잘 소화해냈다.

드라마 '이산' 스틸컷
드라마 '이산' 스틸컷

3위에는 704표(12%)로 배우 한지민이 꼽혔다. 단아한 외모로 대표적인 한국형 미인으로 손꼽히는 한지민은 특히 드라마 ‘이산’ ‘옥탑방 왕세자’ 등 사극에서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 배우 문채원, 김유정, 아이유 등이 뒤를 이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