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디자인 분야 경력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2020-11-02 15:22

add remove print link

새 인재 선발 제도 '테마 채용'
"13일 자정까지 지원서 접수"

테마 채용은 우수한 경력직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선발하기 위한 새로운 채용 방식이다.
테마 채용은 우수한 경력직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선발하기 위한 새로운 채용 방식이다.

엔씨소프트가 새로운 인재 선발 제도 ‘테마 채용’을 통해 게임 디자인 직종 경력 사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테마 채용은 우수한 경력직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선발하기 위한 새로운 채용 방식이다. 특정 기간 집중적으로 인재 확보가 필요한 영역을 테마로 선정하고 해당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기간 중 테마별 맞춤형 모집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해 지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번째 테마는 게임 디자인이다. 채용은 ▲내러티브 디자인(Narrative Design) ▲시스템 디자인(System Design) ▲콘텐트 디자인(Content Design) 분야에서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NC 테스트, 면접 전형 순이다. 지원서는 13일 자정까지 엔씨(NC)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엔씨(NC)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에서는 게임 디자인 직종, 업무 환경, 타겟 인재를 주제로 다룬 엔씨(NC) 게임 디자이너의 인터뷰 영상과 글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향후에도 테마 채용을 진행해, 인적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구현범 회사 최고인사책임자는 “테마 채용은 지원자들께서 필요로 하시는 채용 정보들을 특정 분야별로 집중 제공하는 제도”라며 “우수 인재들이 엔씨(NC) 해당분야 지원 시 보다 도움을 드리고자 새롭게 시도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서민석 크리에이티브 센터장은 “엔씨소프트는 게임 디자이너로서 자신만이 가진 엣지를 더 뾰족하게 만들 수 있는 곳”이라며 “업계 최고의 게임 개발 환경에서 각 게임들이 가지는 차별화된 재미를 끝까지 증명해 내는 게임 디자인 스페셜리스트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세부 정보는 테마 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home 김성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