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방송] "누구나 방송 신청하세요"

2012-02-20 09:02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7일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에서 방송된 영화 '천사의 숨소리' 감독과 출연진의 토크

[지난 17일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에서 방송된 영화 '천사의 숨소리' 감독과 출연진의 토크쇼 장면]

위키트리가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는 시대를 열었습니다.

위키트리는 자체 구축한 방송 스튜디오와 SNS 상의 강력한 파급력을 모든 이에게 활짝 열어두고 있습니다.

위키트리 소셜방송은 누구라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키트리 소셜방송은 트위터, 페이스북, 라이브스트림, 유튜브, 그리고 위키트리 등 모두 5개의 SNS 플랫폼이 복합적으로 가동되는 새로운 개념의 SNS 기반 방송입니다.

SNS 플랫폼과 다양하게 연동하는 위키트리 소셜방송은 그 확산력과 파급력에서 그 어떤 SNS 미디어도 능가합니다.

특히 라이브스트림 생중계가 끝난 이후 완성되는 [소셜방송 종합] 스토리는 방송 예고 단계에서부터 생중계 화면, 그리고 주요내용을 망라한 멀티미디어 종합 정보로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널리 읽혀지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형식의 소셜방송을 여러분 모두에게 열어드립니다.

누구나 신청하세요. 작은 목소리도 크게 키워 드립니다.

방송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방송을 신청하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신청>

- 위키트리에 회원가입을 하시고(이미 회원이신 분은 추가 가입이 필요치 않습니다), 위키트리 '글쓰기'를 통해 일반 기사를 쓰듯이 글을 쓰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글 내용에 방송제목, 방송 주요내용, 출연자 소개, 방송 희망일시 및 시간(최장 1시간) 등을 써주시고, 글 제목 앞부분에 [소셜방송]이라고 덧붙여주시면 됩니다.


- 신청글 작성이 완료되면 이 글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 단,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 등 광고와 홍보의 목적이 분명한 경우 별도의 조건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송 시간 배정>


- 방송 신청 내용에 대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서 반응을 기본으로 방송시간을 배정합니다. 방송 시간은 해당 글에 함께쓰기 방식으로 [소셜방송 예고]라는 소제목과 함께 업데이트됩니다.


- 방송 시간이 결정되면 위키트리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SNS 상에 예고됩니다. 이때부터 강력한 확산이 시작됩니다.


<생방송 실시>


- 생방송을 볼 수 있는 동영상 화면은 생중계 시작 약 20분 전에 같은 글 페이지에 [소셜방송 생중계]라는 소제목과 함께 설치됩니다.

- 예고된 방송 시각 30분 전에 맞춰 출연자가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에 나와 생방송 관련 준비를 진행합니다.


- 생방송 중에 스튜디오 대형 스크린에 나오는 트위터, 페이스북 상의 실시간 질문에 대해 직접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당사자가 직접 출연해 트위터, 페이스북과 직접 대화하는 방식은 위키트리 소셜방송의 핵심입니다.

<생방송 이후>

- 위키트리 소셜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생방송이 끝난 이후입니다. 생방송 중에 나온 주요 내용을 정리한 [소셜방송 종합] 기사가 정리됩니다.

- [소셜방송 신청] [소셜방송 예고] [소셜방송 생중계] [소셜방송 종합]으로 구성된 스토리 패키지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상에서 폭넓게 확산되고 읽힘으로써 그 어떤 SNS 미디어보다 강력한 파급력을 갖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위키트리가 여러분 모두에게 SNS 상에서 큰 목소리를 가지실 수 있도록 소셜방송을 활짝 열어드립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위키트리 소셜방송 보기 : http://bit.ly/A0Hz1l

2012년 2월 20일

위키트리 편집자 올림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